식탁에서 “이것 3가지”만 치워도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이제 곧 역사적인 대혁명이 다가옵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KJ-bi2lm
2일 전
거대 식품회사 + 거대 제약회사 + 병원 의사들, 경영주들 + 식품, 의학 계열 대학 교수들 + FDA (미국 식품의약국) + UN 세계보건기구(WHO) + 언론 방송 기관 --->> 이들이 합작하여 전 인류의 생명과 건강을 담보로 장사(돈벌이)를 하고 있다 !!!  ㅡ 모든게 다 <돈>을 위해 하는 짓 !!!

 

 


@sangamlee2588

2일 전

일부 중요부분이 반복되는 강의이지만 계속 상기시키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저도 음모론을 싫어하는 사람이지만 이건 음모론이 아닌 사실이고 진실입니다. 식품업계, 의약업계도 혈압약등을 팔기위해 나이에 상관없이 수치를 일방적으로 정해놓고 있죠. 서글프게 기업의 이익이라면 윤리나 도덕은 없어진지 오래입니다.

 

@user-rvheqaytusjs
2일 전(수정됨)
병원과 의사 그거 괴심하다.사람을 돈으로 보고  물건취급한다.환자는 병원에 돈 갖다받치는 봉이다.올해 79세로 일년전 숨이 가쁘고 어지러워 한국최대 3대병원중 S에가 진단, 수술은 힘든다하고 처방약을 먹으니 더 아프고 더 숨이 가빠서 한숨을 자지못하고 죽을 정도로 더 괴로웠다.의사라는 자가 진단후 약을 처방하는데 낫기는 커녕 더 아프단 말인가.A병원으로 바꾸어 기처방약과 증세를 얘기하니 몇가지 약을 빼고 처방,숨쉬기는 S 처방보다 한결 나아졌으나 여전히 힘들고 차도가 없어 심뇌혈전문병원에 가 처방 받아도 아무런 개선도 나아짐도 없었다.이럴꺼면 병원과 의사들이 뭐하러 있나.6개월후 뇌경색으로 완전히 쓰러졌다.의사들 흰가운이나 입고 치료흉내만 내지 실제는 치료도 문제해결도 못다.최근 우리나라 암환자가 급격히 늘어나는데 암3대표준치료 최신항암제와 최신의료기법과 암최고명의가 치료해도 아이러니하게 몇십년 전보다 치료율은 제자리고 몇몇종류의 암환자와 사망자증가율은 세계1위다..의사은 약주고 병주고.환자는 돈주고 목숨내 놓는다.한데 의사들 파업? 많이 배우고 죽어가는 사람도 살린다고 우대하고 예우했더니 허당들이 밥통 빼앗길까봐 국민과 환자를 볼모로 파업한단다.의술이 뛰어난 명의와 실력있고 도덕성과책임성높은 분들은 저러 않을 것이다. 파업의들은 자괴감이 들지 않나.스스로 그만두는게 상책이고 그게 국민을 위한 길이다.흰가운 입었다고 모두 의사가 아니다. 이번에 완전 의료개혁을 해야 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3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