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백신 EMA 승인 후 유럽 전역에서 23,000명 이상의 어린이가 '급사'했다.

컨텐츠 정보

본문

유럽 전역의 사망에 대한 공식 통계를 조사한 결과, 2021년 중반 유럽의약청이 어린이를 위한 Covid-19 백신을 승인한 이후 총 23,000명의 어린이가 목숨을 잃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는 그들이 Covid-19 잽을 제공받은 이후 예상보다 더 많은 1,649명의 아이들이 사망했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망자 증가는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전쟁의 탓으로 돌릴 수 없다. 왜냐하면 그 수치에는 우크라이나가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이다.그들은 또한 독일의 일부를 포함시키지 못한다.

 

EMA가 아동에 대한 Covid-19 주입에 대한 비상 사용 허가를 허가하기 전에는 연령대 사망자가 예상 평균보다 훨씬 낮았다.이는 2020년 초 Covid-19 대유행의 시작부터 주간 사례였다.

 

이 사실은 Covid-19 백신이 어린이들 사이에서 과잉 사망이 충격적인 증가의 원인이라는 것을 강하게 시사하며, 애초에 아이들에게 잽을 제공한 것에 대한 어떠한 주장도 갈기갈기 찢는다.왜냐하면 (백신을 접종한 모든 사람들이 잘 알고 있듯이) 백신은 감염을 예방하지 못하고 전염을 막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아이들은 단순히 Covid-19로 죽지 않았다.

태그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2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